고객센터

워런티정책

(주)에스씨포인트 제품보증 및 A/S규정

(주)에스씨포인트는 앞선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기반으로 최소 1년~최대 2년간의 무상보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소비자보호법이 정하는 피해보상규정에 따라 제품에 대한 교환 및 환불, 유·무상A/S를 제공합니다. (주)에스씨포인트에서 판매된
모든 제품은 아래와 같이 사후서비스가 진행되며 무상처리 기준은 당사 내규에 따라 적용됩니다.

제품별 품질 보증기간 제품 판매일 기준

  • RFID 리더기 : 보증기간 2년(2015년 1월 1일 이후 판매 제품. 단 솔루션에 포함된 RFID 리더기는 1년)
  • IC카드 리더기, 스마트폰용 리더기, 전자화폐/전자순찰 단말기 : 보증기간 1년
  • 솔루션 및 시스템 구축 건 : 보증기간 1년

제품 교환불가 대상

  • 제품 수령 후 14일이 초과한 정상 기능의 제품
  • 다른 목적으로 분해, 개조한 경우
  • 고객의 변심 및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 제품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제품의 외관상 파손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한 경우
  • 그 외 천재지변에 의한 A/S는 제외

유상 서비스 적용 기준 안내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제품 하자 발생시
  • 소비자 임의로 수리 및 개조하여 사용중 하자 발생시
  • 제품 고유 시리얼번호가 훼손되었거나 중고제품 구입 시
  •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원인으로 하자 발생시(잘못된 전압/전원 사용)
  • 고객의 실수로 제품에 액체이물질이 투입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풍수해 등)에 의한 파손 발생시

A/S 접수 및 처리 절차 안내

  • 제품 교환이나 A/S는 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택배는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해 주세요.)
  • 제품 발송시 고장증상을 필히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혹은 다른 제품으로 교환 요청시 택배비는 고객부담으로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회사소개
스마트카드
리더기
E-paper
솔루션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