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고객응대 시스템

Customer Response System

고객응대 시스템이란?

고객응대 시스템이란 프리미엄 고객에게 RFID 카드를 발급하여 고객이 매장 출입구에서 카드를 리더기에 인식시 대형 LCD TV에 차량 번호 또는 이름과
같은 고객 정보와 함께 인사 메시지가 나오며 순번이 자동적으로 누적되어 고객의 차례가왔을때 TV화면에 고객을 특정 창구 번호 또는 담당자에게 안내하는 시스템입니다.

시스템 구성도 및 흐름도

  • STEP 01

    고객이 입장 하여 소지하고 있는
    RF CARD 를 접수처 입구에 장착된
    단말기에 인식

  • STEP 02

    음성 및 영상으로 고객안내

  • STEP 03

    고객정보를 서버로 전송 후
    상담원에게 분배

  • STEP 04

    고객정보를 상담원의 화면에
    팝업으로 띄어서 사전 대응 준비

  • STEP 05

    고객 호출(음성 및 영상)

  • STEP 06

    고객 응대(상담) 시작

도입 효과 및 장점

  • RF카드를 입구에서 인식시키면 입장 중에 자동으로 영상과 음성으로 고객을 안내합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고객 중심의 회사임을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 번호표를 뽑을 필요없이 순서를 알려줍니다. 고객이 RF카드를 인식하는 순간 대기리스트에 순차적으로 등록이 되며,
    상담원이 다음 고객을 클릭 시 안내 영상 및 음성이 나옵니다.

  • 고객에 대한 사전대응이 가능합니다. 입장한 고객정보는 상담원 PC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상담원은 고객의 성향 및
    특이사항을 미리 파악하여 대응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방문 예약 시 특정 상담원을 지목하여 상담을 원할 경우 고객과 상담원을 1:1 매칭시켜 대기리스트에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일일 방문 인원 및 상담시간, 상담사별 응대건수 등의 집계 및 분석이 가능합니다. (엑셀 저장가능)

  • 안내를 하지않는 대기시간 동안에는 LCD TV화면에 회사 홍보 동영상 또는 공지 및 안내 사항을 표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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